Q.프로필 사진과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계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과 닉네임은 상대방에게 보여지는 나의 모습이니까 건전한 내용으로 부탁드려요.
Q. 메타스트릿은 로그인해야 하나요?
A.
다른 사람과 채팅을 하고 싶다면, 또는 장소나 동영상을 북마크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Q.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
A.
스팸 또는 프로모션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그 곳에도 없다면 고객센터 > 1:1문의로 알려주세요.
Q.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A.
다양한 신고 제보를 받아 관련 법 또는 운영정책 기준으로 신속히 대응합니다. 신고방법은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신고해 주세요. 화면을 캡쳐하거나 메시지 내용을 첨부하여 신고해 주시면 됩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 > 계정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면 모든 북마크, 여행계획과 채팅 내용, 활동정보가 삭제되고 복구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탈퇴해주세요.
Q.나도 동영상을 등록하고 싶어요.
A.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이라면 올더스트릿에 등록할 수 있어요. 동영상 등록방법은 고객센터 > 이용방법을 참고하세요.
Q. 다른 지역의 동영상을 등록하고 싶어요.
A.
올더스트릿은 단계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합니다. 해당 지역이 오픈되지 않은 경우 부득이 지역 오픈시점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올더스트릿이 빨리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Q. 거리 동영상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A.
장소에 연결되는 동영상과 달리 동선을 갖는 거리 동영상은 조금 다른 등록과정이 필요합니다. 현재는 유튜버이면서 올더스트릿의 오프라인 세미나 과정을 거친 소수의 분들만 등록가능합니다.
Q. 다른 사람의 동영상을 올려도 되나요?
A.
유튜브는 콘텐츠를 공유하는 플랫폼이지만, 동영상을 등록한 각 크리에이터의 고유한 저작물입니다. 올더스트릿은 공유를 허락한 사용자의 동영상을 올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작권자가 공유를 원하지 않을 경우 이용약관에 따라 즉시 제거합니다.
Q.내 장소에 관련한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A.
해당 장소의 적법한 운영자임이 확인되면 장소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1:1문의로 알려주세요.
Q. 잠재고객에게 광고는 어떻게 하나요?
A.
장소를 광고, 홍보하려면 우선 호스트 계정으로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 올더스트릿의 안내를 참조하시고 원하는 방식으로 광고,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